렌더 몽키 다운로드

렌더 명령 오버라이드: 기본 렌더 명령 대신 실행할 단일 imodo 명령입니다. 이 매개 변수는 기본 render 명령에 포함 되어 있는 것 처럼 위의 프레임, 대상 및 형식 매개 변수를 효과적으로 재정의 합니다. 이 방법은 애니메이션을 렌더링 하는 대신 제빵과 같은 다른 작업을 수행 하려는 경우에 유용 합니다. 예를 들어 일부 RM 사용자는 작업 전 명령을 사용 하 여 장면에서 낮음 및 높음 폴 리 메쉬를 선택한 다음 렌더 명령 재지정을 사용 하 여 객체에서 출력 렌더링으로 굽기 명령을 실행 합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RM은 전형적인 imodo 장면의 배치 렌더링 뿐만 아니라 사용할 수 있지만 생산 파이프라인의 모든 부분에 대 한. “circumonkey 또 다른 잘 생각 아웃 도구는 정말 유용 하 게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나는 생산으로 그것을 두기 위하여 기다릴 수 없다. ” 브라이언 Maffitt circumonkey는 원래의 TypeMonkey에 따라, 우리의 첫 번째 키네틱 타입 생성기입니다. 모두 운동 활판 인쇄를 생성 하는 동안, 그들은 그것에 대해 다르게가 서 결과는 완전히 독특합니다. circumonkey의 텍스트 굴 착은 텍스트와 함께 일련의 기본적인 3d 도형을 만들 수 있는 시스템의 핵심에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 개의 애니메이션 옵션을 자동으로 생성 된 카메라를 한 단어에서 다음 및 마커 기반의 타이밍 컨트롤을 조정 산들바람 이동 합니다. 라이브 효과 기반 컨트롤의 추가 세트를 사용 하면 초기 빌드 후 레이아웃, 애니메이션, 카메라 각도 및 키네틱 리그의 가시성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원숭이 스크립트와 마찬가지로, 그것은 전문가에 게 초보자부터, 사용자의 넓은 범위를 위해 설계 되었습니다.

원숭이 2 렌더링 하 고 엄청난 노력을 나타냅니다. 여러 달 동안 수백 시간의 설계, 구축, 테스트, 그리고 그것을 신속 하 고 원활한 최대한으로 조정 보냈다. 그것을 가능 하 게 도와 주셔서 감사 합니다. 후드 아래, seamonkey는 파이어 폭스와 썬더버드와 같은 성공적인 형제 자매 능력을 같은 모질라 소스 코드의 많은를 사용 합니다. 법적인 역행은 Mozilla 기초에 의해 제공 된다. motionmonkey는 전체적인 다른 동물 이다. 그것은 훨씬 더 복잡 하 고 다재 다능 한 애니메이션 시스템을 누른 다음 다른 사람, 하지만 그것은 레이아웃, 텍스트를 생성 하지 않거나 다른 사람과 같은 애니메이션 카메라를 생성할. 레이아웃이 이미 디자인 된 계층화 된 아트 워크에 적합 합니다. layermonkey TypeMonkey 같은 레이아웃 알고리즘을 사용 하지만, 그것은 레이어-비디오, 사전 comps, 그래픽, 어떤 종류의 작품 뭐 든간에. 그러나, 그것은 circumonkey 또는 TypeMonkey 같은 텍스트를 생성 하지 않습니다. 텍스트는 수동으로 일러스트 레이 터, 포토샵에서 준비를 해야 합니다. seamonkey는 원래의 넷스케이프 커 뮤 니케이 터의 성공적인 모든-에-하나의 개념을 상속 하 고 그 제품 라인은 모질라 프로젝트에 의해 제공 되는 현대적인 크로스 플랫폼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계속 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paul.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