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드웍스 2017 다운로드

참고: 모든 파일을 다운로드 하 고 공유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당신이 설치 하는 솔리드 웍스 2017의 하나 이상의 좌석을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좋은 시간 절약 옵션입니다. 5. 귀하의 회사와 귀하의 고객 2017에 대 한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귀하의 컴퓨터를 업그레이 드 하지 말고 다른 사람 뿐만 아니라 준비가 될 것으로 기대 합니다. 그것을 밖으로 계획 하십시오.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2017이 선택 된 버전 인지 확인 합니다. 그런 다음 SOLIDWORKS 제품 링크를 클릭 합니다. 4. 당신은 네트워크 라이센스에 있습니까? 네트워크 서버가 아직 2017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까? 서버 OS가 지원 됩니까? 여기에 모든 시스템 요구 사항 확인: http://www.solidworks.com/sw/support/SystemRequirements.html 다운로드 및 설치 페이지의 2 단계 아래에서 다운로드를 클릭 합니다. 다운로드 옵션 옆의 변경을 클릭 하면 동일한 작업으로 다운로드 하 여 설치 하거나 별도로 다운로드 한 후 설치 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가 처음 (에) 다운로드를 할 것을 선호 하 고 다시 설치를 달리 고 단지 설치 해 서 선택한 다. 이 작업은 사용자가 두 명 이상인 경우 잘 작동 합니다. 단지 당신이 다른 기계에 (게) 전체 다운로드 된 폴더를 카피 할 수 있고 당신은 갈 준비가 되어 있는 모든 설치 파일을 가질 것 이다.

참고: 베타 프로그램은 이제 닫힙니다, 하지만 당신은 솔리드 웍스의 무료 온라인 평가판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17» 솔리드 웍스 2017 프리미엄은 강력한 솔리드 모델링 컴퓨터-설계 (CAD) 및 컴퓨터 지원 엔지니어링 (CAE) 특히 2d 또는 3d 모델을 만들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모든 최신 설계 도구 및 기능을 하나의 구성 요소, 엄청나게 복잡 한 장비, 심지어는 전체 시설 설계 및 높은 품질의 제품에 아이디어를 차례 디자이너 도움이 됩니다. 이 버전에는 새로운 강력한 모델링 도구가 있습니다. 이것은 디자이너가 더 빠르고, 더 적은 선택과 클릭 만으로 쉽게 모델링을 설계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1. 이것은 어리석은 들릴지도 모르지만 … 다른 곳에 설치 하기 전에 테스트해 테스트 합니다. 당신은 솔리드 웍스 2017와 함께 기본적인 일일 기능과 프로그램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당신이 할 수 없는 경우에, 그 때 모든 기계를 앞으로 움직이지 말라. 다시 계획. 새로운 솔리드 웍스 생태계 혁신을 가속, 하단 라인을 개선 하는 데 도움이 월간 뉴스 솔리드 웍스 지원-2 월 2017 요약으로 돌아가기를 클릭 하 여 요약으로 돌아간다. 난 설치 폴더 이름으로 솔리드 웍스 2017를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설치 관리자가 같은 이름으로 이미 만들어진 폴더를 찾으면 새 폴더가 자동으로 만들어집니다. 모든 것은 여전히 작동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당신이 솔리드 웍스 사 (2) 또는 솔리드 웍스 사 (3) 등이 있을 때 혼란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난 항상 버전 번호에 따라 설치 폴더를 명명 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치를 변경 하려면 설치 위치 옆의 변경을 클릭 하면 됩니다. 찾아보기를 클릭 합니다. 원하는 위치로 이동한 다음 “SOLIDWORKS 2017″ 폴더 이름을 수동으로 입력 하 고 확인을 클릭 합니다. 다음 이미지에서는 이전 설치 옆에 설치 하는 것 처럼 진행 합니다. SOLIDWORKS 2017의 새 설치 만들기를 선택 하 고 다음을 클릭 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paul.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