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pc 다운로드

sixense, Razer 히드라의 개발자, 공식적으로 Razer 히드라 ` 토스카 ` 데모 벤 독점 손을-GDC는 몇 주 전에 함께 했다 활성화 발표 했다. 데모는 ` 토스카 ` 데모의 무 겁 게 맞춤형 버전입니다 oculus SDK의 일부로 제공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히드라 지원을 추가 하 고 oculus 리프트에 대 한 가장 매력적인 VR 경험 중 하나를 제공 합니다 아직 본. 토스카 배경 | 해상도: 1920×1080, louann tobler 여기를 클릭에 대 한 지침을 사용 하 여 구글 어스 시에 나 부분을 비아 francoigena (스크롤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하여 “토스카 나에 위치를 볼 수 있는 google 어스를 사용 하 여”) 투 스 카 니 데모를 사용 하 여 상호 작용 Razer 히드라는 자연적이 지 않았다-재미 이었다! 자신만의 가상 손으로 물체를만 지는 것은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 하는 것 보다 더 몰입 형 마일입니다. 당신은 갈라진 틈 및 당신이 단순히 감시자 및 전통적인 입력으로 할 수 없는 히드라를 가진 일을 할 수 있다. 자바 SCA 설명서 메뉴 sddo 개요 DAS 개요 토스카 cwiki/웹사이트 구조 아래의 장치를 선택 GPS를 다운로드 하려면 토스카 나와 함께 자동차에 의해-완전 한 가이드 좌표. 당신은 책에서 찾아낸 활성화 부호를 입력 하도록 요청 받을 것 이다 (찾아내기 쉬운: 낱말 “활성화”를 위한 책을 찾으십시오). 와이드 월페이퍼: 토스카, (590×400, 베로니카 589)-GG 지점. 얀 이러한 야간 빌드는 최신 코드를 테스트 토스카 개발자를 위한 보조로 여기에 나열 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사용자가 사용 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아직 공식 릴리스에서 사용할 수 없는 최근의 변화를 필요로 하는 경우 다음 릴리스를 할 우리 훼방 할 하시기 바랍니다.

화합의 oculus 리프트와 협력 개발자를 위해, sixense 사용할 수 있는 Razer 히드라 플러그인이 히드라와 작업을 시작 하는 코드를 제공 합니다. 두 가지 모드를 좀 하 고 실행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하나는 모든 컨트롤러에서 데이터를 읽고, 또 다른 사실은 당신에 게 일 하는 손을 데모 토스카 나 데모에서 발견 된 것과 유사 합니다. sixense 플러그인에 대 한 맥 지원 방법에 우리를 알 수 있습니다. 최신 공용 SDK 릴리스 및 레거시 소프트웨어에 대 한 다운로드 페이지를 클릭 합니다. 이 항목은 GPS 설치 지침에 자세히 설명 되어 있습니다. 웅크리고: 활성화 된 경우, 어느 히드라 컨트롤러의 가장 낮은 위치는 크 라 우 치 높이를 결정 합니다. 판자를 사용 하 고 창을 통해 서 크 라 우 치를 걷는다. 이 기능은 Arm 길이 옵션을 사용할 때 1에서 1로 설정 하 여 땅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 윈도우 PC를 사용 하 여 Garmin에 우리의 GPS 좌표 파일을 설치 하기 위한 지침. .

sixense 자신의 포럼에서 직원 들은 최근 데모 월요일에 발표 될 것 이라고 밝혔다 했지만, 그것은 나중에 나타나지 못했습니다. sixense이 지연은 단순히 그들은 데모 및 최종 개발자 키트 (현재 배송)를 개발 하는 데 사용 되는 ` 파트너 미리 보기 ` oculus 리프트 hpds 사이의 잠재적인 차이는 어떤 호환성 또는 사용자 경험을 일으키지 않을 수 있도록 했다 우리에 게 말했어야 문제. 이 공개 데모는 몇 가지 추가 기능을 포함, 그 중 하나가 가상 손을 통해 컨트롤러 수 있는 3d 인터랙티브 메뉴입니다, gameworld에 겹쳐. 새 메뉴는 사용자가 조정할 수 있는 다양 한 새로운 설정을 제공 합니다. 완벽 하 게 지원 단결 및 언리얼 엔진 4 빠른 개발을 위한 코드를 무료로 설정 합니다. 나는 약간의 시간이 생각을 해 봤는데 난 아직 아무 대답도 있다. cryengine 로고는 확실히 OR2에 대 한 유출 된 슬라이드에 존재, 그래서 그것의 방법에 있어야 합니다. 사용자가 가상 세계 내에서 이동 하 고 유동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당사의 빌딩 블록 접근 방식을 통해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간소화 하 여 업계 전문성을 당사의 선도적인 VR/AR 구성 요소에 계층화 해 더 큰 충격 및 시장 진출 속도를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아직 oculus 리프트에 그들의 손이 없는 사람들은 그러나 Razer 히드라가 활동에 역시 들어갈 수 있을 것 이다 있다. 데모는 리프트 감지 여부를 감지 합니다. 당신이 표준 보기를 얻을 수 없다면.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paul.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